본문 바로가기

웹소설 리뷰

14년 경력의 웹소설 신작 리뷰 TOP of TOP

반응형

14년 경력의 설린이의 웹소설 신작 추천 TOP 3(문피아 기준)

 

안녕하세요?? 소설 블로거 조용한곳입니다.

제가 최근에 즐겨봤던 신작 웹소설 추천

지금 시작합니다.!!!


 

1. 무림서부(장르 : 무협 / 환생 / 서부극/ 진중한 분위기 /

: 컵라면 작가

 

무공이 실존하는 세상에 환생한 주인공.

바다 너머의 땅은 그가 알던 세상이 맞을까.

 

남자들이 좋아하는 것들만 모은 종합선물 같은 소설,

서부를 배경, 소설 속에서만 존재하던 천마군림보, 태극권, 창궁무애검들 다양한 무공들을 창안하며

협객행을 하는 쿨한 성격의 주인공을 보고싶다면 정말 강추,,,,

전율이 돋는 소설

 

 

2. 레벨업하는 선장님(판타지 / 대항해시대 / 성장형 먼치킨)

: 공유 작가

배를 얻었다.
무한히 성장하고 드넓은 바다를 제패할 수 있는 배를

 

말이 필요한가? 대항해시대를 좋아하는 덕후들이라면 발길을 돌릴 수 없는 소설,

대항해시대의 대서사시를 시작했던 영웅 드라자나의 발자취를 따라가는 주인공 '테런 에저튼'의 판타지 모험을 보고싶다면 강추.

 

 

 

 

3. 별을 품은 소드마스터. (판타지/ 성장형 / 감성 충만 )

: Q10 작가

 

높디높은 밤하늘에 있지 않더라도.
아무도 보지 못하는 곳에 떨어져 있더라도

스스로가 빛나기를 원한다면

그렇다면 그것은 별이다.

 

 

시궁창에서 빛나는 별을 보며 꿈꾸던 주인공, 몸속에 깃든 정체불명의 정령에게 검을 사사받고 점차 성장해가는 

소설, 흔한 설정이라고 할 수 있지만 '별을 품은 소드마스터'의 가장 큰 장점은 순수하고 감수성 있는 작가님의

필력이라고 생각

앞으로의 전개가 더 기되는 소설!!

 

4. 마왕인데 용사가 너무 많음 (판타지/ 회귀 / 탑 / 다크 판타지 )

: 미립 작가

[마왕의 정석 첫 번째. 마왕은 공주를 납치….]
“나는 저런 쓰레기 같은 정석을 따르지 않을 겁니다!”
그랬더니 꼴통이 되었다.

 

수학의 정석을 따르며 수석으로 마왕 아카데미를 졸업하고 용사들이 많은 세계에서

충실히 정석을 따르며 최선을 다한 주인공은 용사들에게 한 껏 조롱받으며 죽게되며 회귀하게되고,

 

회귀하고 주인공이 말한 정석은 쓰레기다라는 발언으로 주인공은 꼴동 마왕으로 불리게 되는데,,,

꼴통 마왕의 이계 정복기가 궁금하다면 이 소설 강추

 

5. 데몬소드 ( 판타지 / 괴수/ 괴이한 세계관 )

: 백수귀족 작가

‘넌 칼을 잡아선 안 된다.’

아버지의 당부를 잊고 칼을 잡았다.
칼을 휙! 휘둘렀더니,
도련님이 픽! 죽었다.

 

꼴통 주인공은 칼을 잡으니, 전설의 칼잡이 버금가는 칼의 귀재...

자신이 모시던 도련님을 죽인 주인공은 장교에 눈에 띄어 괴수 사냥을 전문적으로 하게되고

마법사들(악마에게 대가를 주고 힘을 얻은 존재)과 함께 괴수를 사냥하고

제국을 지배한 전 썸녀를 죽이는 모험을 떠나는 내용...?

 

줄거리를 쓰려고 하니까 이상하게 느껴지지만,

각각의 캐릭터들이 살아있고, 꼴통에 멍청하고 여자를 좋아하는 답답할 수 있는 주인공이지만

칼만 쥐어주면 다 죽여버림으로서 고구마를 사이다로 만드는 소설..

 

말로 표현하기 어렵고 일단 한번 보면 유료결제하게 만드는 소설입니다

 


이상

제가 최근에 읽었던 웹소설 신작 BSET 5 작품들입니다.

제가 무료연재부터 꾸준히 감상하고 있는 작품인 만큼

저의 취향과 포스팅을 감상하시는 여러분들의 취향이 같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 다양한 소설 리뷰로 여러분들을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웹소설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03-07일 휴식  (0) 2021.03.06
문피아 웹소설 작가 연재하는 방법  (0) 2021.03.06